나의 성장과정  
Front Page
Tag | Location | Media | Guestbook | Admin   
 
제주도와 비행기

회사사람들과 7개월간 한라계를 들어 제주도 한라산에 다녀왔다. (10/20~22)

첫 비행 :
주변에서 첫비행때 울었다, 멀미한다  말해주었는데,,
롤러코스터만큼의 스릴(안타봤지만!) 은 없었다. 기대 너무 많이 했나보다.
창밖의 심시티가 흥미로웠다. 작은 창고들, 차례차례 아파트단지들..
비행기 티케팅 하는 방법이 궁금했는데 자세히 보지못했다, 타는 재미는
자동차가 더 좋았다.

제주 도착 :
달달거리는 이스타나에 14명이 앉아서 깜깜한 밤을 지나니 어디 팔려가는
기분이었다. 바다는 못봤다.  간간히 하루방과 야자수
외에는 판교스러운 분위기

한라산 :  성악판매표소 -> 진달래대피소 -> 백록담
마치 슬리피 할로우 영화속으로 뛰쳐나온듯 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와
촉촉한 산 (흙먼지가 전혀없음) 그리고 야생식물. 
내가 여기 있어도 되는지 궁금했다.

산은 악산은 아니나, 정말 높다. 올라가는데 4시간 내려오는데 3.5시간.
숨이 막혀올땐 여기 내가 왜왔나 싶고, 완만한데는 정말 잘왔다란 생각이
반복 됐다.

백록담
물은 없었지만 정말 날씨가 좋와 단숨에 갈수 있을듯 했다.
예전에 여기서 엄마가 처녀때 찍은 사진과 나의 모습이 교차됐다.

한라산은 생전에 1번은 꼭 가보되, 2번은 무리 -_- 다.

사람들 :
요약하면, 주 7일제였다.
인상적인것은 보상 파트장님의 다도 실력!!!!
앉은 자세와 칼잡은 모습!  차분히 신속하게 깍는 실력!! 반해버렸다!

평소엔 과일먹을때, 슬쩍 방으로 왔다 엄마가 깎으면 다시 나왔던내가!!
눈여겨 배워와 자처하여 맨날 깎고 있다.  다도가 멋찌다는 것을 배웠다.

집에 오는 공항버스안에서 기분은 상쾌하진 않았다. 비가 추적추적.
단지 떡과 우유가 너무 맛있었다. 역시 떡은 맛있어.

앞으로 여행을 많이 다녀야 겠다. 능숙한 운전실력도 길러야 겠다.



BLOG main image
Simple is beatiful!
 Notice
 Category
분류 전체보기 (755)
전직 (0)
일상 (7)
진행중 (6)
3Fs (14)
미정 (3)
Serendipitous! (6)
지르자 : 맥북 (5)
(5)
FaceBook (3)
 TAGS
color 자바스크립트 URL URLConnection 커피 Java 네트워크 접근지정자 JS primitive CP1215 사파리 Safari HP Eclipse laserjet Debug JavaScript tomcat DOM
 Calendar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Recent Entries
 Recent Comments
 Archive
 Link Site
상상할 수 있는 힘이 ..
즐겁게살자
인생의 소중한 꿈
{fly to the ocean.com}
누노의 컴퓨토피아
한RSS
[지인]I can\'t stop. Love. Lo…
[원츄]OK 괜찮아 다 잘 될거야
[원츄]애자일 이야기
[원츄]IBM Developerworks
 Visitor Statistics
Total :
Today :
Yesterday :
rss